세계를 수입하여 미래를 수출하다, 세계를 수입하여 대한민국의 미래를 수출하는 한국수입협회가 되겠습니다

회원 인터뷰

HOME > 회원사 > 회원 인터뷰

첨단 의료기기 전문기업, ㈜피오씨코리아 2019.01.09
조회수 : 479 Ι 작성자 : 한국수입협회 첨부파일 첨부파일 (1)

첨단 의료기기 전문기업, 피오씨코리아

 

 

 

이응훈

피오씨코리아 대표이사

 

피오씨코리아는 첨단 체외진단용 의료기기 및 진단시약을 수입, 국내 의료기관에 공급함으로써 우리나라 의료산업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고객중심 및 신의성실의 원칙 아래 최고 품질의 진단의료 시스템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환우와 그 가족들의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있다.

끝없는 모험과 도전정신을 지닌 이응훈 대표이사는 불우 이웃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다양한 사랑 나눔도 실천하고 있어 다른 기업인들에게 모범이 되고 있다.

 

고객중심의 첨단 의료기기 수입기업, 피오씨코리아

피오씨코리아는 국내에서 생산되지 않는 첨단 체외진단용 의료기기 및 진단시약을 수입, 국내 의료기관에 공급하는 의료기기 수입업체이다. 2003년 설립 이래 우리나라 상급 의료기관의 중환자실, 응급실, 수술실 등에 최고 품질의 진단의료 시스템과 관련 서비스를 공급함으로써 질병으로 고통 받는 환우와 그 가족들의 건강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피오씨코리아의 조직 핵심가치는 고객중심, 신의성실, 창의발전, 이웃사랑으로 전 구성원이 단합하여 열정적으로 노력해오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이 고객의 신뢰로 이어져 설립 이래 예외 없이 매년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왔다.

일단 피오씨코리아와 거래를 시작한 고객은 거래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으며, 극히 일부의 이탈고객도 다시 거래를 재개해오고 있다. 이는 개별고객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주문절차를 마련하고, 이에 따른 고객의 주문을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신속 정확하게 처리한 데 힘입은바 크다. 또한 피오씨코리아 구성원 모두가 신의성실(信義誠實)의 원칙을 바탕으로 열과 성을 다하여 맡은바 직무를 수행하고 있고, 회사는 이러한 직원들의 노력에 대하여 합리적으로 인정하는 절차를 마련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 고객으로부터도 제공한 서비스에 대해 정당하게 인정받기를 기대하고 있다. 일부 회사를 떠났던 직원들 대부분이 다시 돌아오고 싶어 하며 실제로 다시 돌아온 직원들이 다수 있다고 한다.

 

피오씨코리아, 지속적인 사랑 나눔 실천

피오씨코리아와 그 임직원들은 국내외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다양하게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그 중 일부 협력기관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대한적십자사로부터 각각 착한일터’, ‘씀씀이가 바른기업으로 지정받은바 있다.

이응훈 대표이사는 고등학교 때부터 입주 가정교사, 신문배달원, 외판원 등으로 일하며 스스로 학비를 조달하는 어려운 학창시절을 보냈기 때문에 불우 이웃에 관심이 많아 일찍이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이 되었다. 후에 부인 이영숙 여사도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이 되어 현재 부부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 활동 중이다. 그 밖에도 적십자사를 비롯한 다수의 국내외 자선단체를 지속적으로 또는 일회성으로 후원하고 있다.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의 장학사업에도 관심이 많아 덕수상고, 연세대, 서울대 등 모교에 장학금, 발전기금 등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도전과 모험정신으로 무장한 이응훈 대표이사

이응훈(李應勳) 대표이사는 고학으로 덕수상업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한진그룹(대한항공)에서 직장생활을 시작했고, 주경야독으로 대학(국제대, 방송통신대)을 졸업하고 연세대에서 경영학 석사학위(논문 : 구매부서와 사용부서 간 구매의사 결정 차이에 관한 연구), 서울벤처대에서 경영학 박사학위(논문 : An Empirical Study of Relationship between Leadership Style Adaptability and Range of Head Nurses and Job Satisfaction Level of Nursing Staff)를 취득했다. 이 대표이사는 배움은 평생 계속되어야 한다며 서울대와 연세대를 비롯한 국내 여러 대학에서 다수의 최고위 과정을 수료한바 있고 미국 Columbia University Business School의 단기 경영자 과정을 이수하기도 했으며, 현재는 한국 방송통신대 중어중문학과에 편입해 중국어 공부를 하고 있다.

 

이 대표이사는 도전과 모험을 좋아해 Himalaya Everest Base Camp(5,364m), Mera Peak(6,476m), Island Peak(6,189m), Africa Kilimanjaro(5,895m) 5,000m 이상의 고산고봉을 매년 등정하고 있으며 Africa Victoria 폭포(111m), New Zealand 등지에서 번지 점프를 한다고 한다.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20180420_132405.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4032pixel, 세로 1960pixel

사진 찍은 날짜: 2018년 04월 20일 오후 13:24

카메라 제조 업체 : samsung

카메라 모델 : SM-N950N

프로그램 이름 : N950NKSU3BRA1

F-스톱 : 1.7

노출 시간 : 1/5552초

IOS 감도 : 40

색 대표 : sRGB

노출 모드 : 자동

35mm 초점 거리 : 2

 

 

 

 

 

 

 

 

미리보기
이전글 신시장 개척 및 혁신기업, ㈜이레이노베이트
다음글 빅데이터로 무장한 글로벌 무역의 전방위 전문기업, ㈜네오맥